신청문의
신청문의

방학 또는 이후 자리 있을까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박혜정
작성일24-07-19 12:54 조회248회 댓글1건

본문

초1 여아 방학부터 쭈욱 수강하고 싶습니다. 수영은 유치원 때 원내 수영장에서 했던 수업이 다 여서
생존수영을 수강하고 싶어요.

댓글목록

노블스위밍랩님의 댓글

노블스위밍랩

답변이 너무 늦어 너무 죄송합니다.
수영장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로그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