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학 또는 이후 자리 있을까요?
페이지 정보
작성자 박혜정
작성일24-07-19 12:54
조회248회
댓글1건
관련링크
본문
초1 여아 방학부터 쭈욱 수강하고 싶습니다. 수영은 유치원 때 원내 수영장에서 했던 수업이 다 여서
생존수영을 수강하고 싶어요.
생존수영을 수강하고 싶어요.
댓글목록
노블스위밍랩님의 댓글
노블스위밍랩
답변이 너무 늦어 너무 죄송합니다.
수영장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